fanmaum_logo

이소나님 찾아가는 길 무대 너무 잘 봤어요

이소나님 찾아가는 길 무대 너무 잘 봤어요

 

이번에 챙겨본 영상은 미스트롯 포유 6회 이소나 님의 님 찾아가는 길 무대입니다. 화면 속 무대 위에서 붉은색 의상을 위아래로 갖춰 입고 차분하게 서 있는 모습이 곡이 가진 고유의 분위기와 참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무대 뒤편의 커다란 전광판에 박차고 나온 사나이라는 문구와 함께 노래 제목이 큼지막하게 띄워져 있어서 전체적인 무대가 더욱 시원하고 꽉 차 보이는 느낌을 주었습니다. 진성 님이 원곡자인 이 곡을 이소나 님만의 매력으로 어떻게 풀어낼지 무척 기대하면서 영상을 지켜보았어요.

반주가 시작되고 노래에 들어가는 순간부터 흔들림 없이 단단하게 중심을 잡는 목소리에 자연스럽게 귀를 기울이게 되더라고요. 과하게 꾸며낸 창법이나 부담스러운 기교 없이도 이소나 님 본연의 목소리에서 나오는 힘이 무대를 든든하게 채우는 것 같았어요. 한 소절마다 가사가 담고 있는 의미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집중하는 표정 연기 역시 무대의 감정선을 무겁지 않게 살려주었습니다. 현장의 공기를 직접 느끼지는 못했지만 화면을 통해서도 그 담백하고 진정성 있는 가창력이 고스란히 전해져서 노래가 끝날 때까지 푹 빠져서 감상할 수 있었어요.

0
0
hub-link

지금 미스트롯을 주제로 4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수려한백합P208174
    잔잔하면서도 깊은 울림이 있는 무대였어여 음원으로 듣고싶어짐
  • 뛰어난하마G116429
    이소나 님의 <님 찾아가는 길> 무대 너무 좋았어요!
    정말 이소나 님은 애절한 노래와 잘 어울려요~
  • 사랑스러운토끼V1896405
    이소나님의 무대 감동이 깊었어요.
    목소리의 힘이 무대를 가득 채운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