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디션괴담님 모두 다 사랑하리 무대

오디션괴담님 허스키보이스가 압도하는 무대네요

목소리로 집중시키는 무대입니다

깊은 목소리로 시선을 집중하게 합니다

잘 들었어요

 

오디션괴담님 모두 다 사랑하리 무대

0
0
댓글5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감성이 좋더라구요
    역시 잘하시네여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맞아요.정말 허스키한 목소리와 깊은 감성이 너무 너무 인상 깊었어요
  • 낭만적인라일락
    여성분의 허스키보이스는 귀한것 같아요
    너무 매력있고 듣기 좋았던 무대였어요
  • 건강걸음
    오디션 괴물 이라는  닉네임에
    걸맞게 노래 너무 잘하네요
  • 즐거운사자K125300
    아~~ 임지수님....이분 알죠...
    진짜 노래실력 굉장하고 오디션도 엄청 나오신거에 비해..인지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