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천록담 x 오디션괴물 팝송무대

즉흥무대로 천록담님과 오디션괴물님 팝송 부르셨는데

진짜 너무 좋더라구요

팝송이 진짜 두분의 목소리와 찰떡이라 기분마저 좋아지는 무대였네요천록담 x 오디션괴물 팝송무대천록담 x 오디션괴물 팝송무대

0
0
댓글4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무대 진짜 좋죠 ㅠㅠ
    찰떡이더라구요 ㅎㅎ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여기에 팝송 도 정말 잘 소화해 지는 모습을 보니 정말 정말 좋았어요
  • 낭만적인라일락
    천록담님 목소리에 찰떡인 팝송이네요
    음색이 개성있어서 이런거 잘어울려요
  • 건강걸음
    팝송 너무 듣기 좋으네요
    특집으로 팝송으로만 꾸며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