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임지수x허찬미 골목길 무대

지수님 ,찬미님이 골목길 불러주시는데 진짜 좋았어요

두분의 목소리합이 노래에 너무나 잘 어울렸어요

두분의 열창에 매료되어 저도 즐겁게 무대 즐겼네요임지수x허찬미 골목길 무대

0
0
댓글5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저도 무대 잘 봤어요 ㅠㅠ
    가창력이 좋으시죠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너무 너무 좋아했던 노래인데 이렇게 다시 듣게 되니 정말 기분이 좋네요
  • 낭만적인라일락
    가창력 좋은 두 분의 무대 잘봤습니다
    두분의 목소리로 꽉 찬 무대였습니다
  • 건강걸음
    선곡 너무 좋으네요
    두사람의 합이 아주 좋았어요
  • 즐거운사자K125300
    임지수님 진짜 오랜만이네요...
    진짜 웬만한 오디션 프로에 다 나오셨는데~~ 실력에 비해 결과가 ;; 
    뭔가 오뚝이 느낌이 찬미님이랑 파트너인 이유를 알거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