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님 ,찬미님이 골목길 불러주시는데 진짜 좋았어요 두분의 목소리합이 노래에 너무나 잘 어울렸어요 두분의 열창에 매료되어 저도 즐겁게 무대 즐겼네요
즐거운사자K125300임지수님 진짜 오랜만이네요... 진짜 웬만한 오디션 프로에 다 나오셨는데~~ 실력에 비해 결과가 ;; 뭔가 오뚝이 느낌이 찬미님이랑 파트너인 이유를 알거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