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내자리내놔*홍성윤님의 창귀~~무대

내자리내놔*홍성윤님의 창귀~~무대

내자리내놔*홍성윤님의 창귀~~무대내자리내놔*홍성윤님의 창귀~~무대

 

역시 명곡!!!

 

두분이 본인들 목소리나 분위기와 찰떡인 노래를 선곡하셨군요!!

납량특집이니 당연히 누군가 창귀 부를거라 생각을 하긴 했는데

 

이야~ 최희재*홍성윤 조합이라니 노래가 아주 주인을 딱 만났네요.

 

희재님은 아무래도 직업 탓인지..노래를 더 음산~~하게 해주는 맛이 있고

성윤님은 국악을 하신 분 답게 박자 타는거나 목소리 톤이.....완전 맛있네요.

 

여태껏 본 많은 창귀무대 중 탑3 안에 드는듯요...

 

0
0
댓글2
  • 낭만적인라일락
    두 분이랑 잘 어울리는 선곡이었어요
    서로의 장점만 골라서 볼수있는 무대였어요
  • 건강걸음
    너무 멋진무대였어요
    두사람의 조합이 소름 돋도록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