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길려원 x 끼 많은 길려원 오라버니 듀엣 무대 너무 좋아요 ㅎ

두분의 끼 넘치는 무대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

길려원님 율동 너무 귀엽게 추시더라고요 ㅎ 

보고 있으면 미소가 지어지는거같아요

이리 이쁜 무대를 만들어내주니 너무 좋네요 

정말 상큼발랄했어요!

이렇게 다양한 무대 볼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같아요!

 

길려원 x 끼 많은 길려원 오라버니 듀엣 무대 너무 좋아요 ㅎ

0
0
댓글2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듀엣 무대 좋지요 ㅠㅠ
    잘 소화하더라구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2분 이사 정말 잘 어울리는 무대를 소화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