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꽃도령 오혜빈님의 오빠만 믿어 무대 너무 신나고 흥나는 무대였어요

연꽃도령 오혜빈님의  오빠만믿어 노래 무대

너무 신나고 흥나는 무대였어요. 

불타는 트롯맨 할때 아쉽게 떨어져서 아쉬웠는데 

다시보니 너무좋았어요. 

오랫만에 보니 노래를 더 잘부르네요. 

이번기회에  티비에 자주 나왔으면 좋겠네요 연꽃도령 오혜빈님의 오빠만 믿어 무대 너무 신나고 흥나는 무대였어요연꽃도령 오혜빈님의 오빠만 믿어 무대 너무 신나고 흥나는 무대였어요연꽃도령 오혜빈님의 오빠만 믿어 무대 너무 신나고 흥나는 무대였어요

0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