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연꽃도령 오혜빈님의 오빠만믿어 노래 무대
너무 신나고 흥나는 무대였어요.
불타는 트롯맨 할때 아쉽게 떨어져서 아쉬웠는데
다시보니 너무좋았어요.
오랫만에 보니 노래를 더 잘부르네요.
이번기회에 티비에 자주 나왔으면 좋겠네요
0
0
댓글0
연꽃도령 오혜빈님의 오빠만믿어 노래 무대
너무 신나고 흥나는 무대였어요.
불타는 트롯맨 할때 아쉽게 떨어져서 아쉬웠는데
다시보니 너무좋았어요.
오랫만에 보니 노래를 더 잘부르네요.
이번기회에 티비에 자주 나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