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번호 토픽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스크랩
전체

🔈 [안드로이드] 인앱 결제 오류 안내 [2]

121
1
0
전체

💡[2천원 증정] 생활 정보&지역 이야기 남겨주면 네이버페이 증정! 우리 동네 생활왕 이벤트 3회차 [105]

4.8천
2
0
전체

📢커피, 상품권 100% 주는 이벤트👀 한눈에 보기❗ [700]

19.2만
139
19
전체

🔔[채팅 공감&알림봇 기능 OPEN] 부담 없이 소통하고 빠르게 소식을 접해 보세요! [31]

7.7천
47
2
전체

🎉친구 1명 초대할 때마다 2,000 투표권을 지급해 드려요! [팬마음 친구 초대 기능] [232]

3.1만
146
11
전체

가볍게 시작했다가 정 붙여서 보는 중입니다 [14]

36
0
0
전체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캐릭터 설정이 은근히 매력적이에요 [13]

31
0
0
전체

판타지인데 묘하게 현실적인 드라마라 더 좋았어요 [12]

33
0
0
전체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생각보다 훨씬 몰입해서 보게 되네요 [12]

53
0
0
전체

팔미호의 정체는 역시 파군성군이 보낸 조력자?일까요 [10]

58
0
0
전체

강시열, 볼수록 미쳤다… 시열이 때문에 로몬 필모 찾아봄 [12]

29
0
0
전체

“인간이 돼서 좋았던 게 단 한 가지도 없었어?” 7회 예고 한 줄에 심장 맞음… [12]

29
0
0
전체

같이 위기 탈출한 은호×시열… 이제 진짜 ‘우리 편’ 된 느낌 [12]

28
0
0
전체

5화 은호, 인간 몸으로 첫 벽에 부딪힌 날… 근데 왜 이렇게 설레냐고요 [11]

26
0
0
전체

제 7화 예고편에서 은호의 당황 [4]

25
0
0
전체

이 분 무섭네요. [5]

26
0
0
전체

뒤바뀐 운명 [3]

21
0
0
전체

혜윤님 너무 귀엽게 나오시네요 [4]

19
0
0
전체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에서 인간의 초라함 [5]

26
0
0
전체

팔미호 등장 너무 충격이에요 [4]

35
0
0
전체

집이 북한이라니 너무 웃겼어요 [4]

24
0
0
전체

두배우님 연기보다가 시간이 너무 빨리지나간다고요 [4]

24
0
0
전체

이제 꽁냥꽁냥 많이 나와라 [4]

38
0
0
전체

은호랑 시열이 둘다 너무 사랑스럽네요 [3]

43
0
0
전체

은호가 구미호라면 시열이는 유니콘이야 [7]

24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