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희주로 돌아올 아이유

성희주로 돌아올 아이유

 

성희주로 돌아올 아이유 

너무 기대되고 있어요 

입헌군주제 배경 드라마 얼마마인지 

빨리 보고 싶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뜨체뜨체
    희주가 아이유라 좋더라구요 ㅋㅋ 약간 똘망느낌이라???ㅎㅎ저만그런가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아이유님의 비주얼이 너무 좋아요
    능청스러운 연기도 잘 하고 있어요
  • 멋진멧돼지C212527
    드라마속 역할과 아이유 잘 어울리더라구요
    차가운듯 하면서 귀엽네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폭삭과는 완전 다른 매력을 보여주겠죠
    노래에 연기까지 너무 멋져요
  • 혁신적인계피E116935
    성희주 역할 넘 잘 할것 같아요. 기대 많이 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