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둘이 진짜 너무 잘 어울려요

둘이 진짜 너무 잘 어울려요

 

둘이 진짜 너무 잘 어울려요 

아직 드라마 시작도 안했지만 

둘이 케미 진짜 너무 좋을꺼 같아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뜨체뜨체
    그죠...저도그생각하네요아까화보봣는데미칠뻔햇써용 ㅇㅋㅋ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달의 연인에서 한번 만난적이 있죠
    이렇게 다시 만나니 신기하네요
  • 멋진멧돼지C212527
    우석님이랑 아이유님 보느라 시간 빨리 가네요
    스토리도 흥미진진하더라구요
  • 뜨거운체리N128246
    아이유님과 변우석님 정말 잘 어울려요
    드라마 시작전부터 케미가 좋아보였어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캐릭터에 완전 빠져서 너무 잘 어울리네요
    연기 너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