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횟집가도 못먹네요

이안 너무 불쌍하네요 

횟집에서도 날것은 못먹는다는 규칙이 있어 회도 못먹네요

길거리음식도 못먹고 ㅜㅜ횟집가도 못먹네요

0
0
댓글4
  • 재치있는계단M116534
    좋아하는 음식도 마음대로 못 먹다니
    이런 상황이 너무 안타깝고 답답했어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못먹는게 너무 많더라고요.
    날것도 못먹는다니 너무하네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규칙 때문에 회도 못 먹는 이안의 처지가 참 안타깝네요.
    왕족이라도 길거리 음식조차 즐기지 못한다니 너무 답답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그러니까요 회도 못먹고 
    왕족이 다 무슨 소용이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