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안대군 부인되도 피곤하겠어요

이안대군은 자기랑 결혼하면 회도 못먹으니 ..지금 먹으라며 이야기하는데..

이안대군 아내되면 먹는게 제한이 많아 힘들겠어요

이안대군 부인되도 피곤하겠어요

0
0
댓글5
  • 재치있는계단M116534
    옆에서 지켜보기만 해도 숨이 턱 막히네
    쉽지 않은 자리라는 게 실감이 나더라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왕실일원이되면 체면치레도 많이해야하고 못하는것도 많네요.
    그렇게 좋아보이지 않네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왕족이라는 신분이 주는 무게와 제약이 음식에서부터 느껴지네요.
    좋아하는 음식도 마음 편히 못 먹는 상황이 안타깝지만 이안의 배려가 돋보였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그러게요 왕족은 음식도 편하게 먹지를 못하네요 
  • 하루라도
    왕족이 되면 제한되는 게 너무 많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