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진짜로 케미가 좋은것같아요 ㅎㅎㅎ

진짜로 케미가 좋은것같아요 ㅎㅎㅎ

진짜로 케미가 좋은것같아요 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드라마에서도 몰입도가 점점 

올라가는것같아요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ㅎㅎㅎ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케미가 진짜 좋네요.
    보는 내내 흐뭇했습니다.
  • 야야호
    저도 인정합니다
    케미가 전부 좋아서 
    어색하지 않고 좋았어요
  • 변치않는멜론O1889159
    저런 모습들이 점점 더 자주 나왔으면 좋겠어요
     상황이 완벽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팬들이 원하는 건 바로 저런 모습들이죠
  • 다정한코코넛T1249958
    두분 정말 케미가 좋은것 같아요 드라마 잘 보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