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21세기 대군부인은 정말 엔딩맛집이네요

21세기 대군부인은 정말 엔딩맛집이네요21세기 대군부인은 정말 엔딩맛집이네요21세기 대군부인은 정말 엔딩맛집이네요21세기 대군부인은 정말 엔딩맛집이네요21세기 대군부인은 정말 엔딩맛집이네요

위험에 처한 성희주를 구하기 위해..

이안대군은 목숨을 걸었네요..

피흘리며 차에서 내리는 이안대군..

완전 멋젔네요

0
0
댓글11
  • 겸손한데이지
      전개가 진짜 빨라서 속이 다 시원해요. 
    고구마 구간 없이 바로바로 해결되니까 좋네요.  
  • 활기찬거미X184593
    완전 멋있는 엔딩이었죠 
    여기서 이안 대군이 나타날 줄이야
  • 애착이가는무궁화Y1857586
    엔딩 맛집 맞는거 같아요.
    어제도 그렇고 지난 번도 그렇고.
    너무 엔딩 잘 뽑는거 같아요. ㅎ
  • 고요한캥거루Z15111
    이 회차  엔딩은 더욱더 멋지게 마무리되었죠.
    어떻게 피흘리며 내리는데 멋지다.
  • 존경스러운햄스터H1565215
    아 부가티 차량이네요. ㅎ
    목숨 제대로 구해 주었네요.~
    정말 심쿵 포인트네요.
  • 사랑받는토마토M1661168
    찍을 때 엄청 힘들었겠다. 저런 액션씬은 테크닉이 정말 많이 필요할 것 같아요.
  • 명랑한삵A116432
    엔딩맛집이에요
    너무나 설레요 
  • 멋진멧돼지G1888927
    엔딩 맛집 맞지요. 엔딩 장면 클로즈업 될때 인상적이에요 
  • 야야호
    뭐야 벌써 빠져들어서 목숨까지 바친건가요
    너무 찡해지려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W129764
    엔딩 타이밍을 기막히게 잡아내는 건 맞죠
     사람들을 궁금하게 만든 재주는 타고났네요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엔딩 맛집 맞는것 같아요. 엔딩이 매회차 오래 오래 여운 이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