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윤이 성희주가 걱정되어 병실에 왔네요

이윤이 성희주가 걱정되어 병실에 왔네요이윤이 성희주가 걱정되어 병실에 왔네요이윤이 성희주가 걱정되어 병실에 왔네요이윤이 성희주가 걱정되어 병실에 왔네요

자기때문에 사고가 난것 같아..

미안한 이윤군이네요....

0
0
댓글13
  • 겸손한데이지
     캐릭터가 신선해서 계속 보게 됩니다.  
    희주의 고백이 너무 멋있어서 몇 번이나 다시 봤어요 
  • 활기찬거미X184593
    이윤은 착해서 다행이에요 
    엄마 같진 않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엔딩마다 기대하게 되네요.
    정말 엔딩맛집이라는 말이 맞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이윤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성희주를 걱정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857586
    아역 배우님 귀엽게 연기 잘 하시는거 같아요.
    유승호 배우님 처럼 대성할 거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성희주한테 고맙고 미안하고 한가봐요.
    차타고 좋아하더니 안됐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565215
    참 귀여운 아역 배우님 이시네요.
    미래가 더욱 더 기대 되십니다.
  • 사랑받는토마토M1661168
    애기가 연기를 너무 잘해요. 너무 귀엽고 나올 때마다웃음 나요.
  • 명랑한삵A116432
    걱정될만 해요
    이윤 너무 착해요 
  • 멋진멧돼지G1888927
    어린아이인데도 생각하는게 남달랐어요. 직접 병실 찾아와 걱정을 할때 넘 대견했지요 
  • 야야호
    왕신분인데도 이렇게오다니
    엄청 걱정되었나봐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W129764
    어린 마음이지만 그래도 대견하군요 
    이로인해
    자연스럽게 한 명을 자기 편으로 만드는 거죠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이윤이 병실 찾아왔지요. 넘 귀엽고 대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