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21세기 대군부인... 저만 재미있어요??

“설레는 28cm 키차이” 아이유 변우석 만남! 차기작 21세기 대군부인 방영일은?
이거 왜이렇게 악평이 많아요??

전 너~~~무 재밌던데요~~ㅎㅎㅎ

아이유가 너무 동안이라 프로페셔널한 성공한 대표직은 좀 안어울리지만...

그래도 깜찍하자나요~~~ 사랑스런 역할 너무 잘함!!
변우석 차기작 21세기 대군 부인 아이유와 현대 왕족 로맨스 드라마 확정!

그리고 의외로 선재... 아니 변우석도 대군역할 기대이상이고요~~~

주말까지 어떻게 기다린다나요~~~

이래서 참다가 몰아보기하려고 했는데~~!!

참지 못하고 그만 시작해벌임!!!ㅋㅎㅋㅎ

암튼 간만에 주말 기다려지게 만드는 드라마임!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1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21세기 대군 부인 저도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기대되는 작품이에요
  • 겸손한데이지
     과정이 너무 섬세해요. 
    단순한 정략적 접근이 진심이 되는 게 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저도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21세기 대군부인만의 매력이 있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857586
    아닙니다.
    저도 재미 있게 잘 보고 있어요.
    다음 회가 벌써 부터 기대 되네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저도 재미나게  보구  있어요.
    악플이 있다는건 그만큼 인기도 있다는. . 
  • 존경스러운햄스터H1565215
    회를 거듭 할 수록 재미 있네요.
    신이랑에서의 알콩달콩한 모습도 보이고요.
    두 드라마 모두 좋아요.
  • 세련된허머스C213125
    두명이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드라마 재밌아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저도 너무 재미잇게 보고잇어요
    재방도 보게되네요
  • 명랑한삵A116432
    요즘 나오는 드라마중에서요
    제일 볼만해요 
  • 야야호
    요즘 화제작이더라고요
    논란이 있지만 승승장구하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W129764
    저도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물론 기대치가 컸던지라 조금 아쉬운 거는 있기는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