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있는바다H201957
인기 게시판 TOP 50
나혼자 산다에 대분부인 팀이 나왔어요
이번 사회초년생들이고 아직 성장단계인 분들이 나와서 좋더라고요
너무 화려하면 우와 나랑진짜 다르다 하고 보는데 말이죠
아이유님이랑 이연님 나와서 같이 티키타카 친구케미가 좋더라고요
저도 보면서 탕수육이 먹고 싶더라고요
0
0
댓글6
나혼자 산다에 대분부인 팀이 나왔어요
이번 사회초년생들이고 아직 성장단계인 분들이 나와서 좋더라고요
너무 화려하면 우와 나랑진짜 다르다 하고 보는데 말이죠
아이유님이랑 이연님 나와서 같이 티키타카 친구케미가 좋더라고요
저도 보면서 탕수육이 먹고 싶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