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나혼자찬다에 나왔어요

나혼자찬다에 나왔어요

 

 

나혼자 산다에 대분부인 팀이 나왔어요

이번 사회초년생들이고 아직 성장단계인 분들이 나와서 좋더라고요

너무 화려하면 우와 나랑진짜 다르다 하고 보는데 말이죠

아이유님이랑 이연님 나와서 같이 티키타카 친구케미가 좋더라고요

저도 보면서 탕수육이 먹고 싶더라고요

 

0
0
댓글6
  • 유머있는바다H201957
    운동하는 모습 보니까 색다른 매력이네
    열심히 뛰는 거 보니 너무 멋져 보여
  • 편안한키위W117050
    재미있었을 것 같아요
    탕수육 너무 먹고싶던데요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기다려지긴 처음이에요.
     제 삶의 활력소가 되어준 대군부인 팀 사랑합니다. 
  • 신속한박하C236291
    Mbc에서 정말 열심히 밀어 주는 거 같습니다 이렇게 밀어 주면 평타 이상은 보통 하게 되긴 하는 거 같아요
  • 재치있는계단A227634
    탕수육 너무 먹고싶던데요. 이렇게 보니 더 친근하네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나혼자 산다에 나왔군요. 재미있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