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지금에서 변우석과 노래를

같이 듀엣으로 성시경님 노래를 부르더라고요

차분하고 잔잔하게 불러서 좋네요

변우석님도 잔잔하게 잘부르셨어요

덕분에 잘들었어요

4분모두 팀으로 나와서 재미나게 토크하셨어요

이지금에서 변우석과 노래를

0
0
댓글8
  • 유머있는바다H201957
    두 사람 목소리 합이 너무 좋은데
    이 조합 찬성할 수밖에 없겠어
  • 무한한오리A129120
    아이유님과 변우석님이 듀엣으로 노래를 불렀어요
    차분하고 잔잔하게 잘 부르시고 목소리 합도 좋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듀엣으로 성시경님 노래를 불렀군요
    저도 찾아봐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배경 화면으로 쓰고 싶은 장면들이
     매회 쏟아지네요.  
  • 신속한박하C236291
    아이유가 OST 참여를 아쉽게 못 했기 때문에 이런 데서 실력 발휘를 하는 거 같아요 오히려 좋은 느낌입니다
  • 재치있는계단A227634
    노래 잘하시던데요.못하는게 없는 우석님이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성시경님 노래 부르셨군요
    저도 찾아봐야겠네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듀엣으로 성시경님 노래를 불렀군요. 영상 찾아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