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역시 드라마는 조연이 활약해야 재밌어요

역시 드라마는 조연이 활약해야 재밌어요

 

첫화를 보고서는 빌런이 될지 아군이 될지 몰랐던 이복형제 이재원의 활약이 점점 늘어나네요.

소위 말하는 츤데레 형인 오빠로 모습을 보여주며 아군의 역활을 제대로 해주네요.

물론 자신에게 도움이 되고, 또 개인적인 자격지심에 의한 것이지만 말이죠.

미워할 수만은 없는 악역이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5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유머있는바다H201957
    주인공만큼이나 존재감이 확실하네
    극 전체의 맛을 살리는 거 같아
  • 무한한오리A129120
    츤데레 오빠로 아군 역할을 잘해주고있어요
    자신을 위한일이기도 하지만 희주를 챙겨주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시청자들 관심을 더 강하게 불러일으키구요
    조연들 연기 잘해서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드라마 끝나는 게 벌써 아쉬울 정도로요
     푹 빠져 있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맞아요..조연들이 드라마의 재미를 끌고가죠..
    얄밉긴해도 허당이라..안심이에요 ㅎㅎ
  • 재치있는계단A227634
    맞아요.조연분들이 재미를 주지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오빠가 도움을 주더라구요
    조연들 연기 잘해서 좋네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조연들이 활약하고 연기 잘하면 드라마가 더 재미있지요. 시청자들 관심을 더 강하게 불러일으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