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니 이거 12부작이네여

아니 이거 12부작이네여

ㅜㅜㅜ몰랐어요 16부작인줄...왤케짭나요 라인업도 완전 짱짱하구만,,,,아쉽네여

아무튼 변우석님이랑 아이유님 ㅎㅎㅎ 너무 잘어울리네요

키차이가 너무 나는 거 같지만 그래도!!!!

얼굴합이 넘 좋아요~~ ㅋㅋ글구 이안대군은 전작보다 여기서 훨 잘생기게 나오네여 ㄷㄷ

드라마 넘 재밌어여...희주도 멋있구 ㅎ ㄹㅇ 12부작인게 흠...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요즘 드라마 다 짧게 나오더라구요
    저는 12부작이 딱 좋은거같아요 ㅎㅎ
  • 망고
    요즘 드라마들이 다 짧아요 거의 다 12 부작이네요ㅠㅠ
  • 백조
    요즘 드라마들이 대부분 다 12 부작이라서 너무 아쉬워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재밌는데 12부작 너무 짧네요
    정말 아쉬운 느낌이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12부작 정말 짧은 것 같네요
    끝나는 게 아쉬울 것 같아요
  • 명랑한삵A116432
    12부작이면요
    이제 곧 끝나겠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12부작이라고 하지요. 정말 넘 짧은 느낌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