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희주 캐릭터 좋아요

성희주 캐릭터 좋아요

ㅋㅋㅋㅋㅋㅎㅎ제가 올린 사진도 너무 귀엽지않나여

보다가 넘 귀여워서 캡처했네요!!!

희주가 당차고 밝은 역할이라 좋아요 ㅎㅎ

애순이는 눈물이 너무 났는데!!!!

미친개라는 별명도 ㅋㅋㅋㅋ이안대군의 상대역으로 넘 매력있지 않나용 ㅎ

ㅜㅜ사생아인게 좀 캐붕이지만 그래도 희주는 좋아여

0
0
댓글5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저도 이런 당찬 여성 캐릭터 너무 좋아요
    성희주 넘 넘 좋아요 ㅎㅎ
  • 망고
    성ㅎ주 캐릭터 너무 귀엽고 ㅎㅎ 성격이 마음에 들어요
  • 백조
    아이유님이 이런 당차고 당돌한? 역할이 잘 어울리는 거 같애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성희주 캐릭터 너무 좋아요
    정말 매력적인 것 같아요
  • 명랑한삵A116432
    정말 애교도 있구요
    교태 장난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