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어린국왕이 너무 불쌍합니다ㅠ

어린국왕이 너무 불쌍합니다ㅠ

 

어린국왕이 너무 불쌍합니다ㅠ

엄마인 왕비에게 조정당하는 그런느낌이에요.

자기 맘대로 할수있는게 없는 왕이라니...

그냥 이안대군에게 왕위를 물려주는게 낫겠어요

0
0
댓글12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ㅜㅜ 어린 왕이 너무 안쓰러웠어요
    너무 어린나이인데 뛰어놀지도 못하고
  • 망고
    이안대군도 어린 조카를 보면 안쓰러워 하는 게 느껴져요
  • 백조
    그러니까요, 저 어린아이가 하고 싶어서 하는 것도 아닐테고ㅜ
  • 고귀한뱀S126499
    저도 그생각했는데요
    이안이 국왕이라면 드라마가 이런 스토리이진않겠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어린 왕이라 불쌍한 것 같네요
    이리저리 눈치만 보게되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불쌍해요. 그래도 그냥 아이인데요
  • 열린자두L1435954
    어린 국왕 너무 짠하네요
    정말 눈치보는 모습이 맘 아프네요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저도 비슷한 생각했어요
    그냥 어린아들일뿐인데요ㅠ
  • 명랑한삵D126432
    맞아요 눈치보고 그러는장면 애잔해요
    한참 신나게 뛰어놀나이인데 말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이윤 정말 안타깝습니다. 넘 센 엄마로 인해 어린데도 표정이 자주 굳어있고 말한마디 할때에도 넘 조심스러워 하는것 같았습니다
  • 빠른나무늘보I210492
    어린 나이에 짊어진 상황이 너무 버거워 보여서 보는 내내 마음이 쓰여요
  • 즐거운사자L133900
    어린 아이가 힘들겠어요 
    엄마 눈치만 보는게 불쌍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