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7회 예고 보니까 케미 제대로 터질 것 같네요

7회 예고 보니까 케미 제대로 터질 것 같네요

 

7회예고 보니까 둘 감정선 확실히 깊어진 거 같네요?!

이안대군 이제 보호 넘어서 진심 드러내는 느낌 보여요
성희주도 점점 솔직해지는 거 같아서 케미 더 살아나는 듯...
같이 있는 장면마다 분위기 달라지는 거 확실히 느껴져요 ㅎㅎ 
눈빛이나 말투에서 미묘한 변화가 위기 상황에서도 서로 먼저 생각하는 흐름 이어질 듯한...?

갈수록 더 재밌어 지네요~
이안대군 직진이랑 성희주 반응 맞물리는거 기대됩니당 
7회에서 관계 확 바뀌는 포인트 나올거 같은..
쌓아온 감정선 어떻게 터질지 궁금해지네요

0
0
댓글11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7회부터 감정선 확실히 깊어진 거 같아요
    그래서 설레임이 커지더라구요
  • 망고
    요트 위에서 키스신 너무 로맨틱하고 예쁘게 나왔네요
  • 백조
    키스신 후에 둘이 어떻게 대응 할지 궁금하네요. 본방을 못 봐서 재방 봐야겠어요.
  • 고귀한뱀S126499
    케미가 정말 좋아요
    보자마자 설레이는 장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서로의 감정이 더 깊어지는 것 같네요
    정말 설레고 기대되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이 세대 나올 것 같아 기대되네요
  • 발랄한자두M126466
    이제 직진모드네요 ㅋㅋ
    성희주가 너무 설레여서 피할것같네요 ㅋ
  • 열린자두L1435954
    케미가 정말 시작되는 것 같네요
    너무 설레고 7화 궁금해지네요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어머나 손가리고 보았어요 ㅋㅋ
    너무 부끄럽네용ㅋㅋ
  • 명랑한삵D126432
    아이랑 보다가 깜짝놀란장면이네요 ㅋㅋㅋ
    너무 설렘 폭팔입니다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7화에서는 두사람 서로에 대한 감정이 더 깊어질것 같습니다. 표현도 좀 더 적극적으로 할것 같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