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윤이랑 왕비로써 힘들겠어요

윤이랑 왕비로써 힘들겠어요

 

 

윤이랑 왕비로써 힘들겠어요

왕비를 4명이나 배출한 윤씨 가문에서 태어난 

완벽한 왕비라서 그런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고고하네요..

왕의 자리를 지켜야하기도하고

이안을 경계하고 그런사람이라 ㅠㅠ 힘들어보여요

0
0
댓글11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대비로써 힘들어보이긴 하더라구요
    근데 어떤 숨겨진 내용들이 있을지 궁금해요
  • 망고
    이렇게까지 왕위를 지키려는 이유가 가 있을 것 같아 보여요
  • 백조
    야망이 있는 캐릭터예요 아들에게도 너무 엄격한 엄마네요ㅜ
  • 기똥찬여우A218118
    진짜 그랬을 것 같아요. 부담감이 있었겠어요.
  • 발랄한자두M126466
    저도 그런생각했어요
    왕비아니면 아무것도 생각없는 그런인물이죠
  • 열린자두L1435954
    왕비 자리 부담이 커 보여요
    힘들어보이는 느낌이 있어요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힘든위치에 있다보니 그렇겠네요
    대비도 힘들죠..
  • 명랑한삵D126432
    맞아요 정말 완벽한 왕비의 모습이죠
    그래서인지.. 지켜내고싶어하는거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윤이랑은 제대로 교육을 받은 것 같았습니다. 성격 자체도 본인 위치에 적합한것 같았구요
  • 즐거운사자L133900
    이안을 경계하느라 힘들겠어요 
    권력에 너무 심취해 있네요
  • 빠른나무늘보I210492
    왕비 자리에서 오는 부담이 커 보여서 더 냉정하게 행동하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