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차 사고씬 ㅠㅠ 진짜 쫄깃하네요..

차 사고씬 ㅠㅠ 진짜 쫄깃하네요..

 

 

차 사고씬 ㅠㅠ 진짜 쫄깃하네요....

어차피 주인공이라 슬픈전개는 아닐거란걸 알고있지만

사고나려는 장면은 너무 무섭더라구요

차고장 낸사람은 설상가상 죽었다고하고;;

진짜 누가 했을지 예상은 가는데 무서운 인물이네요

0
0
댓글12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흥미진진하고 너무 쫄깃했어요
    4회 엔딩 최고였네요
  • 망고
    그러니까요, 차 고친 사람 죽어버려서 더 미궁속으로 빠졌어요
  • 백조
    사고 날 때 진짜 짜릿 했어요. 어린 왕 지키는 희주 멋져요.
  • 당당한퀴니피그C207223
    차사고연기정말잘하셧어요
    몰입도가올라가는듯해요
  • 기똥찬여우A218118
    긴장했어요. 정말 짜릿한 순간이었어요.
  • 발랄한자두M126466
    옆에 어린국왕이 있으니 얼마나 긴장했겠어요..
    국왕할아버지가 사고를 이렇게 만든거라면
    손자를 죽일뻔한거죠ㅠ
  • 열린자두L1435954
    사고씬 정말 아찔하네요
    정말 긴장감 느껴지는 장면이었어요
  • 사랑받는토마토Y178168
    정말 심장쫄깃해지는 장면이에요
    비싼차 아깝네~라고 생각도하고 ㅋㅋ
  • 명랑한삵D126432
    저도 그랬어요 ㅠ 진짜 무섭더라구요
    급발진같은 그런느낌이었어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차 사고씬 긴장감 고조되었지요. 윤이랑과 부원군이 했을것 같았습니다. 
  • 빠른나무늘보I210492
    결말 예상되면서도.. 그 장면은 긴장감 너무 살아 있어서 손에 땀 나더라구요
  • 즐거운사자L133900
    주인공 죽지 않는거 알고 보는데도 사고씬 정말 아찔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