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희주 서사 제대로 살아나기 시작했네요

성희주 캐릭터 점점 중심 잡는 느낌이라 보기 좋아요!! 

감정 드러낼 때 직설적으로 나오는 것도 

캐릭터랑 잘 맞네요 ㅋ.ㅋ
무도회 장면은 분위기 화려한데 긴장감도 

같이 살아있더라구요
이안대군이랑 관계도 단순 로맨스가 아니라 

얽히는 느낌이랄까요?
요트 장면은 확 분위기 바뀌면서 

감정선 부드럽게 이어지는 거 같구요
키스 장면도 뜬금없이 나온 게 아니라 

쌓아온 흐름 같아서 좋았어요 :> 
성희주가 끌려다니는 타입 아니라서 

저는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요~~
아이유 연기가 감정 변화 잘 살려줘서 

확실히 몰입감이 생기네요 

성희주 서사 제대로 살아나기 시작했네요

0
0
댓글9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서사가 잘 드러나니까 더 재밌고
    드라마가 흥미진진해지는거같아요
  • 망고
    점점 스토리가 자연스럽게 전개 되어 가는 느낌이 듭니다
  • 백조
    희주 캐릭터 너무 매력있어요 ㅎ 결혼 하면 어떨지 궁금하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이제 캐릭터가 더 입체적으로 보이네요. 앞으로 전개가 더 기대되는 포인트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성 희주 역할 귀여워요
    저 모습은 더 예쁘네요
  • 고요한캥거루O210911
    맞아요 이런 캐릭터 매력있어요
  • 열린자두L1435954
    희주 서사가 점점 풀리네요
    너무 좋은 캐릭터 같아요
  • 명랑한삵A116432
    맞아요
    수동적인 캐릭터가 아니라서 더 볼만해요 
  • 즐거운사자L133900
    성희주 캐릭터 매력있죠
    연기도 몰입감있게 잘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