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심각한 장면인데...피지컬보고 놀랐어요

심각한 장면인데...피지컬보고 놀랐어요

진짜 키가 크네요....근데 얼굴은 작구요  ㄷㄷ 넘 멋있음 ㅜ

이안대군 ㅜㅜ 불쌍한 거 같아요.....뺨도 맞고

뭐 태평해보이지만 ㅜㅜ 슬픔이 많아요

그런 점에서 희주랑 비슷하구요...

둘이 빨리 잘 만나서 행복하길 바랍니다

그래서 결말이 제발 해피엔딩이면 좋겠어요...

제발 그렇게 되겠죠?ㅜㅜㅜ눈물나여 정말루

 

0
0
댓글10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키 큰거 알고 있는데도 
    가끔 보면 놀라워요
  • 망고
    저도 결말이 해피엔딩 이길 바랍니다. 그럴 것 같아요.!!
  • 백조
    뺨까지 때릴 일인지 ㅠㅠ 이안대군도 혼자 외로울 듯해요
  • 상냥한벚꽃S890483
    긴장감 있는 장면인데도 시선이 다른 데로 가네요. 존재감이 확실해서 집중하게 돼요.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그러니까요 키가 190 넘겠죠?
    피지컬이 시선을 바로 잡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저도 항상 놀라요 변우석 배우님 전신샷은 진짜 비율이 넘사네요
  • 고요한캥거루O210911
    피지컬에 저도 놀랐어요 비율대박
  • 열린자두L1435954
    피지컬이 정말 대박이네요
    해피엔딩이길 바랍니다
  • 명랑한삵A116432
    저도 왠지 이 드라마는요
    해피엔딩일것 같아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분위기는 무거운데 피지컬이 시선을 잡아서 잊을 수 없는 장면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