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야 여기서 진짜 너무 좋았어요

이야 여기서 진짜 너무 좋았어요

아니 희주 왤케 이쁜거예요!!!!!

능글거리고 플러팅하는데 진짜 제가 다 반하겠네요 증말....

희주 말도 잘타고 못하는 게 뭐지요...

희주도 나중에 한복입나요??ㅎㅎㅎㅎ

궁금해요!! 윤이랑(공승연님)보면서 너무 이뻐가지구 궁금하더라구요 ㅎㅎ

근데 아이유님 얼굴 진짜 작은데 변우석님도 작네여 모델은 모델이에요 정말.....

둘이 이 드라마 해서 너무 행복합니당 ㅋㅋㅋ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이장면이 저는 제일 좋았어요 ㅎㅎ
    둘다 너무 이쁘게 나와요
  • 망고
    대군과 결혼 하기 위해서 자꾸 따라 다니는 희주 귀여워요
  • 백조
    먼저 결혼 하자고 계속해서 플러팅 하는 희주 너무 예뻐요
  • 상냥한벚꽃S890483
    타이밍이 완벽해서 더 감탄하게 됐어요. 그 장면이 전체 흐름을 살려준 느낌이에요.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둘이 말 타는 장면 정말 예뻤어요
    저거 실제로 탄 게 아닌 것 같던데 비하인드 스토리도 웃겨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주위의 배경화면도 너무 이쁜데 두 주인공도 너무 이쁘네요
  • 고요한캥거루O210911
    희주 너무 예쯔게 나오더라구요
  • 열린자두L1435954
    희주 정말 예쁘네요
    정말 비주얼합 너무 좋은 드라마네요
  • 명랑한삵A116432
    진짜 둘다 얼굴이요
    소멸 직전이네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이 장면은 분위기랑 비주얼 다 터져서 기억에 완전 남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