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왕 이윤 너무나 귀염뽀짝하네요

왕 이윤 너무나 귀염뽀짝하네요

 

조카인 이윤 왕은 삼촌인 이안대군이 그저 좋은가봅니다 이안대군과 예비숙모인 성희주를 보러 종종걸음으로 달려왔지만 비서들만 있는 상황이네요 실망하고 돌아서는 모습까쥐 너무나 귀엽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윤과 이안대군의 케미를 조금만 더 보고싶네요 

0
0
댓글12
  • 겸손한데이지Y232482
    정말 그래요~ 삼촌이 그리워서 종종걸음으로 달려오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던데 비서들만 있어서 실망하는 표정까지 그려내는 거 보니 진짜 연기를 잘하네요 이윤과 이안대군의 관계가 더 풀려서 훈훈한 장면들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어린왕 너무 귀여워요ㅎㅎ 진짜 귀여운데
    또 안쓰럽고 그러네요
  • 망고
    어린아이 에 즐겨야 할 것들을 왕이라서 즐기지 못 하네요ㅠ
  • 백조
    어린나이에 왕이 돼서 놀지도 못하고 ㅜㅜ 안쓰럽습니다
  • 상냥한벚꽃S890483
    진지한 상황에서도 귀여움이 묻어나와요. 캐릭터 매력이 확실해서 자꾸 눈길이 가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진짜 귀여운뽀 짝 해요
    연기도 잘 하더라구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요즘 아역들은 너무 놀랄정도로 연기를 잘해서 신기해요
  • 위대한코끼리I127812
    애기 이윤왕 너무 귀엽습니다. 
    삼촌 좋아하는 조카잖아요ㅠㅠ
  • 고요한캥거루O210911
    ㅇ이윤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ㅠㅠ
  • 열린자두L1435954
    이윤 왕 너무 귀엽네요
    연기도 정말 잘하는 것 같아요
  • 즐거운사자L133900
    이윤 너무 귀여워요 
    연기도 곧잘 하더라구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이윤역할하는 아역 배우 넘 귀여웠습니다. 맡은 역할 연기 잘하는것 같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