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인기 게시판 TOP 50
ㅋㅋㅋ궁 좋아했던 분들 많으시죠?!! 저는 기억이 안나서 나중에 ott로 본 케이스인데여...
궁도 정말 색감 너무 좋구 ㅎㅎ 드라마 설정 자체가 너무 신박했잖아요
21세기 대군부인도 그런 느낌인 거 같아서 좋아요.....
이런 드라마 많이 만들어지면 좋겠어요 ㅋㅋㅋ 퓨전느낌인가요 ㅎㅎ
아무튼...입헌군주제 드라마 아주 귀하잖아여
그래서 방영될동안 즐기려구요!!!
금손 팬분들도 많아서 짤도 이쁘구~ 드라마도 재미있고
끝나는 게 벌써 아쉬워요...ㅎ 아직 좀 남았는데도 불구하구요 ㅋㅋ
0
0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