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너무 좋아요 ㅎㅎ궁도 생각나구요

너무 좋아요 ㅎㅎ궁도 생각나구요

ㅋㅋㅋ궁 좋아했던 분들 많으시죠?!! 저는 기억이 안나서 나중에 ott로 본 케이스인데여...

궁도 정말 색감 너무 좋구 ㅎㅎ 드라마 설정 자체가 너무 신박했잖아요

21세기 대군부인도 그런 느낌인 거 같아서 좋아요.....

이런 드라마 많이 만들어지면 좋겠어요 ㅋㅋㅋ 퓨전느낌인가요 ㅎㅎ

아무튼...입헌군주제 드라마 아주 귀하잖아여

그래서 방영될동안 즐기려구요!!! 

금손 팬분들도 많아서 짤도 이쁘구~ 드라마도 재미있고 

끝나는 게 벌써 아쉬워요...ㅎ 아직 좀 남았는데도 불구하구요 ㅋㅋ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입헌군주제라는 설정부터 넘
    궁 생각나서 더 기대됐어요
  • 망고
    입헌군주제가 흔하지 않은소재여서 드라마가 너무 재미있네요
  • 백조
    맞아요 ㅎㅎ 이거 보다보니 옛날 궁 드라마도 생각이나요
  • 상냥한벚꽃S890483
    비슷한 분위기가 떠오르면서 더 몰입하게 돼요. 감성 자체가 취향 저격이라 계속 보게 되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여기 진짜 예쁘죠?
    촬영지가 소 양이랍니다
  • 위대한코끼리I127812
    한옥많이 나와서 눈이편해요 
    색간도 의상도 한옥도 다 이뻐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무엇보다도 드라마에 나오는 궁이 너무 아름답게 나와서 좋아요
  • 고요한캥거루O210911
     저도 이거 보면서 생각나더라구요
    궁이랑비슷한 거 같아요
  • 즐거운사자L133900
    궁도 생각나더라구요 
    반밖에 안 남아서 벌써 아쉽죠
  • 명랑한삵A116432
    저도 대군부인보면서요
    궁 생각 많이 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