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완이 현이 개그콤비 케미 너무 좋아요

완이 현이 개그콤비 케미 너무 좋아요완이 현이 개그콤비 케미 너무 좋아요

 

완이랑 현이의 조합은 개그콤비같고 볼 때마다 너무 재밌어요

진짜 친구 같은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있어서 더 편하게 보게 되고 둘이 티키타카가 정말 잘 맞아요

기분이 안좋을 때 이 장면을 돌려보게 되는 것 같아요ㅋㅋ

표정도 너무 잘 써서 더 웃기고 작은 반응 하나까지 다 재밌어요

둘이 같이 있으면 분위기가 살아나서 너무 좋네요

 

 

0
0
댓글10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완이 현이 개그콤비 같기도 하고 ㅋㅋ
    무슨 형제 같아요 
  • 망고
    대군이 궁 안에서 진짜 자기 사람이라고 생각 하는 게 느껴져요
  • 백조
    완이 현이 불량 더 많아 지면 좋겠어요. 이 둘 너무 웃깁니다. ㅋㅋ
  • 상냥한벚꽃S890483
    둘이 붙어 있으면 분위기가 확 밝아져요. 자연스러운 티키타카가 너무 재밌네요.
  • 위대한코끼리I127812
    개그 콤비가 여러분야로 존재해서 드라마의 재미를더해주네요 
    궁인들도 다 너무 재밌고 비사가 너무 재밌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원래 사극 드라마로 치면 내시인거겠죠? 항상 사극도 콤비더라구요
  • 고요한캥거루O210911
    둘의 개그콤비가 미친 거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완이 현이 친해서 보기좋아요
    케미가 완전 잘맞지요
  • 즐거운사자L133900
    두사람 케미 잘 맞죠
    보고 있음 재밌더라구요 
  • 명랑한삵A116432
    상하관계임에도요
    이렇게 재미있는 관계성이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