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하지말라는것만 많은 왕실

하지말라는것만 많은 왕실

어릴때부터 이거하지마라 저거하지마라라는 소리만 듣고 자라왔을것같은 이완대군

너무 안타깝더라고요 궁이 답답하고 갑갑할만도 한데 잘 자라준거 같아요.

아직 어린아이인데 볼때 너무 안쓰러웠어요.

0
0
댓글12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정말 하지말라는것만 많은 왕실이네요
    너무 제한이 많아요 ㅜㅜ
    
    
    
  • 망고
    어릴 때부터 이런 환경에서 자랐으니 정말 힘들었겠어요
  • 백조
    어릴 때부터 진짜 힘들었을 것 같아요. 다 하지 말라는 거 뿐이니
  • 혁신적인계피H1648935
    왕족이다보니 제약도 엄청 많았습니다
    답답한게 많은 삶이었을것같습니다.
  • 상냥한벚꽃S890483
    규칙이 많아서 숨막히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캐릭터들이 더 답답해하는 게 공감됐어요.
  • 초록귤
    답답함이 많아서 힘들었을 것 같습니다
    그런 모습을 볼때마다 안쓰러운 마음이 듭니다 
  • 위대한코끼리I127812
    아니 이정도면 아동학대하니냐구요
    희자만나서 서로 위로되는 커플되었으면좋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왕실의 삶이 생각보다 훨씬 힘들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 고요한캥거루O210911
    왕이 되는 것은 너무 피곤한 거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그러니까요 왕이 안되는게 낫겟어요
    이래저래 피곤
  • 즐거운사자L133900
    궁은 너무 답답하네요
    하지말라는게 많네요
  • 명랑한삵A116432
    아빠한테도요
    학대 당하고 너무 불쌍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