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인기 게시판 TOP 50
어릴때부터 이거하지마라 저거하지마라라는 소리만 듣고 자라왔을것같은 이완대군
너무 안타깝더라고요 궁이 답답하고 갑갑할만도 한데 잘 자라준거 같아요.
아직 어린아이인데 볼때 너무 안쓰러웠어요.
0
0
댓글12
어릴때부터 이거하지마라 저거하지마라라는 소리만 듣고 자라왔을것같은 이완대군
너무 안타깝더라고요 궁이 답답하고 갑갑할만도 한데 잘 자라준거 같아요.
아직 어린아이인데 볼때 너무 안쓰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