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첫 키스신

첫 키스신

밀회 장면 연출하려고 만났는데 바로 키스하고 카메라있다고 하는거 정말 대박이었어요.

각도가 이상하다며 한번 더 하자고 하는 성희주도 너무 웃겼네요.

덕분에 아름다운 장면 나온거 같아요.

0
0
댓글13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기다려온 만큼 정말 가슴 떨려요
    순정 만화의 한 장면처럼 로맨틱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첫 키스신 너무 이쁘게 나왔어요 
    진짜 드라마 너무 설레요
  • 망고
    여기서 희주 성격이 진짜 보이더라구요 ㅋㅋ 각도 맞추라니 ㅎ
  • 백조
    희주 성격이 너무 잘 드러나는 장면이었어요 ㅋㅋ 그리고 나중에 모솔 아닌거 같다고 하는 것까지. ㅎ
  • 상냥한벚꽃S890483
    분위기부터 감정까지 잘 쌓여서 더 기억에 남아요. 과하지 않아서 오히려 더 설레는 장면이었어요.
  • 초록귤
    담벼락에서 키스신 하는 모습 너무 귀여웠어요
    심장이 콩닥콩닥 했을 것 같습니다
  • 위대한코끼리I127812
    이야 모쏠이라니 이설정이 더 재밌다
    첫키스 장면까지 너무 귀엽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아직 드라마 초반인데 키스신이 나와서 앞으로가 더 궁금해지네요
  • 고요한캥거루O210911
    후반부 갈수록 더욱 기대가 되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어머머 둘이 키스신
    아주 귀하네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키스하고 카메라있다고 할때 웃음 터졌지요. 두사람 키스씬은 항상 설레임 유발합니다. 
  • 명랑한삵A116432
    각도가 이상해서요
    한번 더 하자는 성희주 너무 웃기네요 
  • 즐거운사자L133900
    성희주 너무 웃겼죠
    키스씬 아름답게 나왔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