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못 먹는게 많은 왕실

못 먹는게 많은 왕실

옆에서 정우가 못 하는거 못 먹는거 많으니 왕실이랑 혼인하지 말라할때 무슨말을 할까 싶었는데

지금 많이 먹어두라고 하는거 대박이었어요.

결혼 끝까지 가겠다 싶었네요. 그 말에 또 납득하는 희주도 귀여웠어요.

근데 회 진짜 맛있는데 못먹는거 좀 안타깝네요.

0
0
댓글11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엄격한 규칙들이 정말 까다롭네요
    자유롭지 못한 생활이 안쓰럽기도 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상황설정이 이해가 가긴 하지만
    현대에서 못먹는게 너무 많더라구요
  • 망고
    얘기 들어 보면 그럴 수도 있겠다 싶지만 너무 하긴 합니다
  • 백조
    옛날 왕실에서도 이랬을까요 못 먹는 게 진짜 많아요 ㅋㅋ
  • 상냥한벚꽃S890483
    설정 보면서 은근 답답한 느낌도 들었어요. 그래도 그런 제약이 있어서 더 이야기 전개가 흥미로운 것 같아요.
  • 초록귤
    왕실의 법도가 너무 많네요
    그걸 이겨 내는 희주가 너무 귀엽습니다
  • 위대한코끼리I127812
    결혼까지 가고 그 후까지 걱정하는거잖아요 로맨틱해
    회못먹는거는 너무 안쓰럽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생각해보지 못했던 부분인데 진짜 왕실은 못먹는게 많았겠어요
  • 고요한캥거루O210911
    왕실 에서 제한을 많이 두나봐요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맛있는 회도 못 먹다니 왕실은 힘드네요
    나중에는 먹을 수 있는 날이 오겠죠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못 먹는게 정말 많은것 같았습니다. 어렸을때부터 습관화되면 괜찮을것 같기도 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