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부른 그대네요는 진짜 주기적으로 다시 듣게 되는 것 같아요 쿨타임 차면 자연스럽게 또 찾게 되고 들을 때마다 음색합이 너무 좋아요! 담백하고 따뜻한 느낌이랑 부드러운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려서 계속 생각나네요 변우석 목소리도 정말 예쁘고 아이유랑 같이 부르니까 더 특별하게 느껴져요 연말에 꼭 베스트커플상도 받고 축하무대까지 같이 해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