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둘이 부른 그대네요 음색 합이 너무 좋아요

둘이 부른 그대네요 음색 합이 너무 좋아요

 

둘이 부른 그대네요는 진짜 주기적으로 다시 듣게 되는 것 같아요

쿨타임 차면 자연스럽게 또 찾게 되고 들을 때마다 음색합이 너무 좋아요!

담백하고 따뜻한 느낌이랑 부드러운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려서 계속 생각나네요

변우석 목소리도 정말 예쁘고 아이유랑 같이 부르니까 더 특별하게 느껴져요

연말에 꼭 베스트커플상도 받고 축하무대까지 같이 해주면 좋겠어요!

0
0
댓글12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목소리가 조화롭게 잘 어우러지네요
    감미로운 노래에 마음이 편안해져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저도 팔레트에 나온거 보고 진짜 놀랐어요
    그대네요 음색 합이 최고예요
  • 망고
    두 분 나중에 오에스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목소리 잘 어울려요.
  • 백조
    너무 좋더라구요 두분의 부드러운 음색이 잘 올렸습니다
  • 상냥한벚꽃S890483
    목소리가 서로 잘 어울려서 듣기 편안해요. 감정까지 잘 전달돼서 계속 듣고 싶어지네요.
  • 초록귤
    서로 함께 부르는 목소리가 너무 듣기 좋아요
    올해의 베스트 커플이 되면 좋겠습니다
  • 위대한코끼리I127812
    두사람 음색 합도 좋네요 
    이렇게 노래잘하는지몰랐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아이유님이야 뭐 누구나 인정하는 실력이고 변우석님이 너무 잘하네요
  • 고요한캥거루O210911
    둘의 음색 합이 너무 좋았어요
  • 즐거운사자L133900
    연말에 같이 불러주셔도 좋겠어요 
    저도 들어봐야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변우석도 노래 잘 하나봐요
    듀엣 제대로 안 들어 봤는데 궁금해지네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함께 노래 부르는 모습 넘 스윗해 보입니다. 함께 음원 내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