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왈츠씬으로 둘 만의 수신음 만든 거 너무 귀엽네요

왈츠씬으로 둘 만의 수신음 만든 거 너무 귀엽네요

 

왈츠씬으로 둘만의 수신음 만든 거 진짜 너무 귀엽네요ㅋㅋ

흐음 흠 흠 흠 하는데 듣자마자 약간 하나 둘 셋 넷 느낌이라 더 웃겼어요 둘만 알아들을 수 있는 신호 같은 느낌이라 괜히 더 설레고 관계성이 잘 보여서 좋네요

왈츠씬도 일상적인 옷 입은 커플 느낌이라 너무 귀여웠던 장면이어서 좋았어요

이런 작은 디테일 하나가 대군부인을 더 특별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0
0
댓글10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재치 있는 아이디어가 참 깜찍해요
    두 사람의 비밀스러운 신호가 설레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넘 귀여워요 둘 만의 수신음 만든 거 ㅋㅋ
    둘이 진짜 친해진게 보여요
  • 망고
    왈츠씬이 합이 중요한 장면이라서 이런 거 맞추는거 필요 할 듯 해요
  • 백조
    왈츠씬 에필로그러 나왔져 ㅎ 둘 다 편한 의상 입고 왈츠 추는 모습
  • 상냥한벚꽃S890483
    이런 소소한 설정이 진짜 센스 있어요. 둘만의 추억처럼 남는 포인트라 더 설레네요.
  • 초록귤
    두 사람만의 수신음이 있었군요
    비하인드에서 알 수 있어서 재미 있습니다
  • 위대한코끼리I127812
    왈츠씬 너무 연출도 이쁘고 아름다웠어요 
    우아하고 디테일이 장난없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사실 드라마 자체의 스토리가 유치한 편인데  그맛이 재밌네요
  • 고요한캥거루O210911
    둘만의 수 신음 이 있었네요
  • 즐거운사자L133900
    둘만의 수신음이 있었군요 
    왈츠씬 멋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