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배우들이 다 매력있고 예쁜것같아요

배우들이 다 매력있고 예쁜것같아요

너무 귀엽고 예뻐서 자꾸 호감이 가네요

얄미워야 하는 역할인데도 매력이 느껴져요

연기랑 캐릭터 소화가 좋아서 더 눈길이 가요

0
0
댓글10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캐스팅이 아주 완벽한 작품이에요
    연기력까지 훌륭해서 몰입이 잘 되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정말요 주인공들은 말할것도 없고
    조연들도 너무 좋아요
  • 망고
    이 부부도 너무 귀엽고 잘 어울려요. 연애 결혼 한 거 부터가 설정이 좋아요.
  • 백조
    저도 이 배우분 너무 귀여우시더라구요 ㅎㅎ 마냥 악역은 아닌거 같기더하구요
  • 상냥한벚꽃S890483
    각자 개성이 뚜렷해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화면에 나올 때마다 매력이 다르게 느껴지네요.
  • 위대한코끼리I127812
    주인공 입장에서 보면 악역인데 너무 사랑스러워요
    관계를떠나 캐릭터들이 다 좋은것같아요
  • 초록귤
    주연 조연 상관 없이 전부 호감 있는 배우들입니다
    연기도 잘해서 즐겨 보고 있습니다
  • 고요한캥거루O210911
    신인 이신가봐요
    매력이 넘치더라구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처음보는 배우분인데 어찌보면 악역인데도 사랑스럽더라구요
  • 즐거운사자L133900
    이 배우님도 귀엽더라구요 
    미운 역인데 밉지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