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 장면에서 둘다 의상이 좋았어요

이 장면에서 둘다 의상이 좋았어요

둘 다 의상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제복이랑 흰 드레스 조합이 더 돋보이는 것 같아요

비주얼 분위기가 살아서 보는 재미가 있네요

0
0
댓글12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세련된 스타일이 눈을 사로잡네요
    캐릭터의 매력을 더 살려주는 것 같아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너무 이뻣고 진짜 무슨 로맨스소설
    표지같아요 둘다 ㅎㅎ
  • 망고
    진짜 왕 자 공주님 같은 생각이나는 예쁜 의상이었네요
  • 백조
    드레스랑 제복 너무 잘 어울려요 입헌군주제 느낌더 잘 살구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정말 이 의상 참 잘 어울렸어요 잘 보기 힘든 제복. 너무나 잘 어울리고 아이유님의 흰 드레스가 찰떡이었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의상 디테일까지 신경 쓴 게 느껴져요. 캐릭터 분위기랑도 잘 어울려서 더 완성도가 높아 보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의상 진짜 예뻐요
    둘이 너무 잘어울려요
  • 위대한코끼리I127812
    제목과 흰드레스가 너무 이뻣어요 
    비주얼도 너무 좋고 이쁘고 눈뽕 미쳤습니다.
  • 초록귤
    의상이 너무 잘 어울리고 예뻤습니다
    서로 케미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O210911
    둘다 의상이 정말 잘어울렸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변우석님은 모델출신이라 그렇다쳐도 아이유님이 작은데도 비율이 좋은거 같아요
  • 즐거운사자L133900
    제복과 드레스 조합이였죠
    의상 잘 어울리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