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두사람의 왈츠연습씬

메이킹 필름을 봤어요. 

두사람의 에필로그에 들어갈 씬인거 같은데. 

이런 분위기와 방법으로 촬영하는구나. 싶더라구요. 

실제 말투와 눈빛 행동들을 보니 더 설레기도 하고 , 

그래서 메이킹 필름을 좋아해요. 

분위기가 밤이라서 그런가 더 말랑말랑해요. 

 

 

두사람의 왈츠연습씬

 

 

 

0
0
댓글5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장면이 너무 이뻐요 
    연습 열심히 한것도 너무 잘 느껴지더라구요
  • 망고
    밤이라서 더 분위기 있고 예쁜 장면이 연출된 거 같애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열씸히 연습했나봐요
    본장면도 멋졌어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연습을 한거 였었네요
    역시 잘 추더라 했어요
  • 귀중한아이리스X215481
    메이킹필름도 재밌어요ㅠㅠ
    왈츠 이렇게 연습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