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진짜 멋진 씬이에요.

변우석님이 인터뷰하는 거 봤는데. 

자기 몸에는 춤이 없고, 관상에도 없다고 했거든요. 

그런데. 이거 보는데 너무 잘하시는데요?

이래서 연기자인가?

이런것 까지 연기 하시는거에요??

아이유님은 워낙 잘하시니.. ^^

선남선녀의 예쁜 왈츠씬, 

더 아름답게 느껴져요. 

 

 

진짜 멋진 씬이에요.

0
0
댓글6
  • 망고
    왈츠씬 얼마나 노력 하셨을지 ㅎㅎ 너무 잘 추시는데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찬란한 장면 이었어요
    춤도 잘추고 멋져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너무 우와하고 큰 내용 같아요
    사람도 많고 공들인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둘이 춤을 잘 추는거 같아요
    연습 많이 했을거에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이것때문에 왈츠 열심히 배웠겠어요..
    멋진 장면이었습니다
  • 귀중한아이리스X215481
    그니까요! 춤 은근 잘 추시던데요?!?!?!
    완전 천상 연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