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과연 어떤 전개가 이어질지 궁금합니다.

과연 어떤 전개가 이어질지 궁금합니다.

 

윤이랑은 왕위를 동생 이안에게 넘기겠다는 이환의 편지를 태워 없앴습니다. 분명 재가 되었던 것 같은데, 이게 어떻게 된 일일까요?

이안 대군의 비밀 금고에 해당 문서가 그대로 남아 있는 모습이 등장합니다. 약간 탄 흔적이 있지만, 분명 선왕 이환이 자신의 왕위를 동생에게 넘긴다는 내용입니다. 그는 이 문서를 가지고도 왕위를 차지하려 하지 않았습니다. 마음만 먹었다면 이를 근거로 스스로 왕임을 선언할 수도 있었을 텐데 말입니다.

과연 이안은 이 문서를 어떤 순간에 사용할까요? 이안이 왕이 되는 결말도 충분히 해피엔딩일 수 있고, 모든 것을 내려놓고 두 사람이 오래도록 행복하게 사는 결말 또한 해피엔딩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과연 어떤 전개가 이어질지 궁금합니다.

0
0
댓글4
  • 공손한목련A244378
    문서를 갖고도 왕위를 욕심내지 않는 이안대군의 모습이 오히려 더 왕다운 것 같습니다. 결정적인 순간에 그 문서가 어떻게 쓰일지 너무 기대되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다음 전개가 정말 궁금해지네요.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집니다
  • 용맹한파파야N1890656
    결말은 무조건 해피엔딩♡
  • 뜨거운체리W116946
    이환이 문서를 두개 작성했을것 같은 생각 들었습니다. 이안대군은 현재 그 문서를 갖고 있기는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