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설렘부터 혼란까지 감정 폭이 넓은 역할인데 아이유님이 너무 자연스럽게 소화하고 있습니다. 희주라는 캐릭터가 이렇게 사랑받는 건 아이유님 덕분이 크네요.
아이유의 섬세한 연기가 드라마를 더 빛내네요. 감정선이 깊게 전해져서 몰입도가 높습니다.
아이유 님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 하고 팔방미인이예요!
아이유 연기굿👍🏻
몰입도 끌어 올리고 있지요. 밝은 모습으로 연기 잘하고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