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안과 이랑이 예전에는 사이가 좋았네요

이안과 이랑이 예전에는 사이가 좋았네요이안과 이랑이 예전에는 사이가 좋았네요

이안과 이랑이 예전에는 사이가 좋았네요

이안과 이랑이 예전에는 사이가 좋았네요

이안의 형이 살아있을때는

형이 서운하게 한 이랑을 위로해 주기도 하는 관계였는데 왜 이렇게 틀어졌을까요

0
0
댓글6
  • 기똥찬여우R116518
    과거 회상 장면 보니까 더 씁쓸해져
    어쩌다 이렇게 변했는지 사연이 너무 궁금해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저도 처음부터 나빴는 줄 알았는데요 
    둘이 사이가 좋았었나 봐요
  • 망고
    그러네여 예전에는 사이가 좋았던 대비와 이안대군이군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이 장면 보고 놀랐습니다
    윤이랑이 저렇게 착하던 시절이라니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요즘 쉬는날마다 드라마 몰아서 보고있습니다
    ㆍ왜틀어졌는지  계속 정주행 해야겠네요
    
  • 귀여운튤립J116971
    예전엔 사이 좋았지요. 서로 위해주었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