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안이 민총리에게 희주 좋아하는 마음 알리네요

이안이 민총리에게 희주 좋아하는 마음 알리네요이안이 민총리에게 희주 좋아하는 마음 알리네요

이안이 민총리에게 희주 좋아하는 마음을 알리네요

고백을 희주에게 하지 왜 민총리에게 하는지 ㅎㅎ

이안이 총리가 어지간히 신경쓰이나봐요

0
0
댓글7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마음을 알아서 일부러 한듯해요
    내가 좋아하니까 너는 포기해라 
  • 기똥찬여우R116518
    사랑 앞에서 당당한 이안 모습이 참 멋져
    민총리 반응 보니까 앞으로 더 험난할 것 같아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민총리에게 선전포고를 했네요 
    옆에서 많이 거슬리지요
  • 망고
    민총리가 거슬리긴 할 듯해요 ㅋㅋ 친하게 지낸지가 오래됐으니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이제 민총리와 이안대군 더욱 대립할듯
    민총리야 그러게 예전에 미리미리 고백하지
  • 뛰어난하마J217929
    드디어 선전포고!!!! 희주 차지하려면 이렇게 해야죠 ㅎㅎ
    삼각관계 기대됩니다 
  • 귀여운튤립J116971
    직접적으로 민총리에게 말을 했지요. 이안대군은 총리가 희주와 넘 가깝게 지내서 신경 많이 쓰였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