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민총리와 윤이랑이 무슨 일을 꾸밀 듯 하네요

민총리와 윤이랑이 무슨 일을 꾸밀 듯 하네요민총리와 윤이랑이 무슨 일을 꾸밀 듯 하네요민총리와 윤이랑이 무슨 일을 꾸밀 듯 하네요

민총리와 윤이랑이 무슨 일을 꾸밀 듯 하네요

윤이랑이 민총리가 희주를 좋아하은 마음을 알고 그걸 이용해 이안과 희주 사이를 갈라놓을

계략을 꾸밀 것 같네요 ㅠ

0
0
댓글7
  • 기똥찬여우R116518
    두 사람 분위기가 심상치 않아서 긴장돼
    앞으로 어떤 갈등을 만들지 조마조마한 마음이야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민총리가 이럴 줄은 몰랐네요
     영원히 희주 편인 줄 알았는데요
  • 망고
    무슨 일을 꾸밀까요 이안과 희주가 당하지 않음 해요
  • 공손한목련A244378
    윤이랑이 민총리의 마음을 이용한다는 게 정말 교활하게 느껴집니다. 민총리가 흔들리지 않고 자기 중심을 잡아줬으면 하는 마음이 간절하네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윤이랑과 민총리 둘이서 사귀면 안될까요
    이 둘의 케미가 솔직히 제일 좋아보여요
  • 뛰어난하마J217929
    민총리 악역 되는건 아니겠죠ㅠㅠㅠ
    제발 멈춰줘라ㅠㅠㅠㅠ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무슨일 꾸밀것 같아서 불안불안했어요. 민총리는 제발 강직하고 정의롭게 행동하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