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비련의 여주인공 희주

비련의 여주인공 희주비련의 여주인공 희주비련의 여주인공 희주비련의 여주인공 희주비련의 여주인공 희주

 

예쁘게 혼례하고 중독된 희주 ㅋ

 

비련의 여주인공 같은 연기까지 하네요

 

ㅋㅋ 아이유 연기 너무 귀욥네요

 

올케역할인 분 첨보는데 사랑스러워요

0
0
댓글11
  • 기똥찬여우R116518
    희주 상황이 너무 안타까워서 몰입돼
    행복해졌으면 좋겠는데 자꾸 일이 꼬여서 속상해
  • 망고
    이런 역할이 참 잘 어울려요 ㅋㅋㅋ 희주 역시 마케틴 잘해요
  • 카리스마미어켓
    비련의 여주인공 희주 연기 진짜 찰떡이네요.  
    아이유랑 올케 케미도 너무 귀엽게 잘 보였어요.  
  • 공손한목련A244378
    희주 연기가 정말 귀엽네요.
    능청스러운 매력이 돋보여요.
  • 상냥한벚꽃O207583
    비련의 여주인공 같네요 넘 귀엽네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우리 관종오브관종인 희주 너무 웃겨요
    진짜 타고난 관종 어그로력은 달라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능청스러운 연기 넘 잘해요
    캐릭터 너무 잘 소화하시네요
  • 뛰어난하마J217929
    희주한테 너무 고난이 많아요ㅠㅠ
    진짜 속상합니다ㅠㅠㅠㅠ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W129764
    먼저 선수를 친거군요 
    어쨌든 계획대로 어느 정도는 목적 달성을 하겠죠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아이유 연기 넘 잘하더라구요ㆍ
    도대체 못하는게 뭔가요?
    드라마 잘보고 있습니다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아픈 사람처럼 연기를 했지요. 아이유님 그렇게 하라고 조언한 사람이 올케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