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혼례식을 올리는 성희주 연지곤지 너무 귀엽습니다

혼례식을 올리는 성희주 연지곤지 너무 귀엽습니다혼례식을 올리는 성희주 연지곤지 너무 귀엽습니다혼례식을 올리는 성희주 연지곤지 너무 귀엽습니다

 

황실의 결혼답게 전통 혼례식 그대로 진행하는데 우리 희주 이런 옷도 처음 입어보았겠지요? 저 전통 연지곤지 스티커를 붙인 희주 너무 애기같고 귀여워서 드라마 보는데 비명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뽀얀피부에 작은얼굴에 연지곤지 붙이니까 얼굴이 더 뽀송하고 귀여워보였습니다. 저기서 또 희주의 아빠는 약해보인다면서 눈 피하지말라하고 진짜 아빠는 맞는지 화나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공손한목련A244378
    연지곤지장면귀여웠어요
    전통미잘살렸어요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진짜 너무 귀여웠어요 ㅠㅠㅠ
    아기신부 같았어요 ㅋㅋㅋ
  • 상냥한벚꽃O207583
    연지곤지 찍었어요 귀여워요
  • 즐거운사자K125300
    ㅎㅎ 저도 저 연지곤지 왜 이렇게 귀엽던지~
    아이유는 나이를 어디로 먹은게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