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번 드라마 촬영지가 도깨비에 나왔던 그곳이라니 너무 신기하네요

이번에 우리 배우님 나오는 드라마 촬영지가 도깨비 공유 집이었던 운현궁 양관이더라고요.
어쩐지 화면 보면서 낯이 익다 싶었는데 제가 가봤던 곳이라 더 반가웠네요.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우리 배우님이랑 찰떡같이 잘 어울려서 보는 내내 감탄했어요.
안 그래도 요즘 날씨 좋은데 다들 시간 나실 때 성지순례 한번 다녀오시면 좋겠네요.
직접 가서 보면 드라마 장면들도 생각나고 기분 전환도 확실히 될 것 같아요.

이번 드라마 촬영지가 도깨비에 나왔던 그곳이라니 너무 신기하네요이번 드라마 촬영지가 도깨비에 나왔던 그곳이라니 너무 신기하네요이번 드라마 촬영지가 도깨비에 나왔던 그곳이라니 너무 신기하네요이번 드라마 촬영지가 도깨비에 나왔던 그곳이라니 너무 신기하네요이번 드라마 촬영지가 도깨비에 나왔던 그곳이라니 너무 신기하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공손한목련A244378
    촬영지흥미로웠어요
    분위기잘어울렸어요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보면서도 몰랐어요 ㅋㅋㅋ
    이제보니 왜 몰랐을까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V201985
    촬영지가 대부분 비슷하더라구요~ 너무 이쁘긴 하네요!
  • 상냥한벚꽃O207583
    신기해요 촬영지가 같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