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유수빈님과 이연님의 찰떡 연기에 감탄했네요

유수빈님과 이연님의 찰떡 연기에 감탄했네요

 

 

유수빈님과 이연님의 찰떡 연기에 감탄했네요~~
리액션이면 리액션 주인공인 변우석, 아이유님

나오는 장면도 좋지만 유수빈님과 이연님

나올때도 재밌어서 즐겨보는 드라마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마지막에 갑자기 러브라인 싫어요
    두분의 연기는 아주 좋습니다
  • 공손한목련A244378
    유수빈연기좋았어요
    장면마다재미있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두 사람 나올때 재밌어요 ㅋㅋ
    희주이안 붙어서 넷이 나올때도 재밌구요 ㅋㅋㅋ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유수빈님과 이연님 케미 참 좋지요. 연기 호흡 잘 맞추고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