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10선공개영상

이안은 희주에게 더 잃기싫다며 그래서 이혼하자며..

내가 너도 나도 못지킬것같으냐 하네요

그말에 희주는 눈물이 고이네요

둘이 어서 갈등 없어지고 꽁냥꽁냥 보고싶네요10선공개영상

0
0
댓글2
  • 공손한목련A244378
    서로를 지키기 위해 이별을 말하는 장면이 너무 슬펐어요.
    두 사람이 다시 행복하게 웃는 모습을 보고 싶어요.
    
  • 다정한코코넛T1249958
    선영상 너무 소중해요! 드라마 잘 보고 있습니다!